Commitment to society




"도전은 적극적인 공동체의 참여를 통해 발전을 지속 가능하게 하는 것이다. 즉, 이는 변화를 실제로 일어나게 하는 요인이다"
- 스리니바산, 상무이사

스리니바산 서비스 재단(SST)는 1996년 순다람 클레이턴 유한회사와 TVS 모터사의 사회적 기업으로 자선단체로서 설립되었습니다. 농촌의 지속적인 발전과 자율권을 부과하기 위한 역할을 하는 자립적인 공동체를 만들기 위한 목적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활동들은 타밀나두, 까르나따까. 마하라스뜨라, 히마찰 쁘라데쉬의 4개주 대상 473곳의 농촌지역으로 확대되어 왔습니다.







인도의 79,684 가정은 매달 최소 인도 화 4,000 루피의 수입으로 살아가게 되었습니다.. 이는 여성들에게 소득 발생 활동의 방식으로 부수적인 수입을 얻게 하고, 농•축산업의 생산량 증가를 돕는 것을 가능하게 해왔습니다. 이 수입은 또한 각 가정의 재정과 식생활 모두의 안정을 도왔습니다.



기초 건강관리와 적절한 위생관리의 적용에 쉬운 방식으로 접근하면서 위생과 영양은 모든 공동체를 일반적 안정된 수준으로 끌어 올리는 데 이바지하였습니다.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지역에서는 신생아와 산모 사망률이 거의 없는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현재는 445곳 이상의 농촌마을이 안전수를 마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4년 전 70%의 여성들이 빈혈을 겪은 것에 반하여 현재는 빈혈 발생률은 초기 수치의 11%가 감소되었으며, 단 4%의 아이들만이 영양실조인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학교는 100%의 등록률을 기록하였습니다. 이 프로젝트내의 지역들에서 공립 고등학교의 입학률은 83%로 나타났습니다. 성인 교육 프로그램하의 25,223명의 여성들은 글을 읽고 쓸 줄 알게 되었으며 17,848명의 여성들은 초등학교 2학년 수준으로 읽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리니바산 서비스 재단은 청정한 환경을 유지하지 위해 지방정부와 공동체간의 조정자 역할을 하였습니다. 쓰레기는 자조집단에 의해 각 가정으로부터 수거되었으며 분해되어 질 수 있는 쓰레기와 분해되어 질 수 없는 쓰레기로 분리되어 저장되었습니다. 분해되어 질 수 있는 쓰레기는 해충 퇴비로 전환됩니다. 해충 퇴비는 현재 매 달 42톤 가량 생산되고 있습니다. 가정의 폐수는 거리에 괴지 않도록 배수구로 연결되었습니다. 배수구와 연결되지 않은 가정은 폐수가 구덩이나 텃밭으로 우회되어 질 수 있도록 요구되었습니다. 보전의 노력들은 농촌과 퇴화된 산림에 지대한 영향을 가져왔고 이는 현재 소득 발생 활동들을 다양화시키는 자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SST participates with the government bodies in developing infrastructures such as construction of roads, drinking water facilities, proper sewage and sanitation, improving school, balwadis, health centres and community buildings in cooperation with the local communities.


For more information on Srinivasan Services Trust : http://www.tvssst.org/